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 여행] 뉴욕 최고의 경험: 유명한 관광 명소와 레스토랑

by KimRoy 2023. 3. 20.

뉴욕시 최고의 관광 명소 및 레스토랑

뉴욕시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풍부한 역사와 방문객을 즐겁게 해줄 많은 볼거리가 있는 번화한 대도시입니다.

 

관광명소

자유의 여신상

미국의 가장 상징적인 상징 중 하나인 자유의 여신상은 뉴욕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꼭 봐야 할 곳입니다. 리버티 섬에 위치한 이 조각상은 높이가 305피트이며 1886년 프랑스에서 미국에 선물한 것입니다. 방문객들은 배터리 파크에서 리버티 섬까지 페리를 타고 조각상 꼭대기에 올라가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뉴욕시의 또 다른 상징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전망대에서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우뚝 솟은 빌딩입니다. 맨해튼 미드타운에 위치한 이 건물은 1,454피트 높이로 1931년에 완공되었습니다. 방문객들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86층 전망대로 가거나 더 나은 전망을 위해 102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센트럴 파크

맨해튼 중심부에 위치한 센트럴 파크는 843에이커 규모의 공원으로 도시의 번잡함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자는 Great Lawn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호수에서 보트를 타거나 Bethesda Fountain 및 Central Park Zoo와 같은 공원 내의 많은 유명한 랜드마크 중 하나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센트럴 파크

타임 스퀘어

"세계의 교차로"로 알려진 타임스퀘어는 맨해튼 중심부에 있는 번화한 상업 및 엔터테인먼트 중심지입니다. 특히 유명한 볼 드롭이 열리는 새해 전야에는 밝은 조명, 광고판, 엄청난 인파로 유명합니다.

타임 스퀘어

브루클린 브리지

1883년에 완공된 브루클린 브리지는 브루클린과 맨해튼을 연결하는 이스트 강을 가로지르는 상징적인 현수교입니다. 방문객들은 다리를 건너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도시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브루클린 브리지

뉴욕 주변의 레스토랑

카츠의 델리카트슨

1888년에 설립된 Katz's Delicatessen은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로 유명한 뉴욕시 기관입니다.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 위치한 이 델리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를 비롯한 여러 영화와 TV 프로그램에 등장했습니다.

카츠의 델리카트슨

쉐이크쉑

원래 Madison Square Park에서 핫도그 카트로 시작된 Shake Shack은 이후 햄버거와 냉동 커스터드로 유명한 글로벌 패스트푸드 체인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체인의 플래그십 위치는 여전히 매디슨 스퀘어 공원에 있으며 방문객들은 공원에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쉐이크 쉑 버거

할랄 가이즈

The Halal Guys는 맨해튼 미드타운에서 푸드 카트로 시작하여 맛있는 할랄 음식으로 유명한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확장되었습니다. 자이로 플래터와 치킨 오버 라이스 요리는 뉴욕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꼭 먹어봐야 할 메뉴입니다.

뉴욕의 할랄 가이즈

롬바르디스 피자

1905년에 설립된 Lombardi's Pizza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피자 가게로 석탄 화덕 벽돌 화덕 피자로 유명합니다. 리틀 이태리의 중심부에 위치한 Lombardi's는 피자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조의 피자

뉴욕의 또 다른 유명한 피자 가게인 Joe's Pizza는 1975년부터 맛있는 피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니치 빌리지에 위치한 Joe's는 클래식한 뉴욕 스타일의 피자로 유명하며 Frank Sinatra, Leonardo DiCaprio 등 많은 유명 인사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

조의 피자

 

뉴욕 여행시 주의사항

뉴욕 여행 시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몇 가지 주의사항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팁입니다.

  • 특히 타임스퀘어나 지하철과 같이 사람이 붐비는 곳에서는 주변 환경에 유의하세요.
  • 지갑, 휴대폰과 같은 귀중품은 지퍼가 달린 가방이나 앞 주머니와 같은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세요.
  • 밤에 돌아다닐 때는 조심하고 조명이 밝은 곳을 고수하세요.
  • 길거리 공연이나 명소의 티켓을 판매하려는 사람들과 같은 사기에 주의하세요. 항상 평판이 좋은 출처에서 티켓을 구입하세요.
  • 날씨에 대비하세요. 뉴욕시는 여름에 덥고 습하며 겨울에는 춥고 눈이 내릴 수 있으므로 적절한 옷을 꼭 챙기세요.

이러한 주의사항을 준수하면 안전하고 즐거운 뉴욕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뉴욕시는 다른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도시로 방문객에게 흥미롭고 활기찬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뉴욕은 새롭고 흥미로운 명소를 발견하고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도시의 문화에 빠져들 수 있는 끝없는 기회가 있습니다. 유명한 관광 명소와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뉴욕을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를 맛볼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여행 중에 주의사항을 꼭 숙지하세요. 가방을 싸고 거리로 나가 뉴욕시가 제공하는 최고의 경험 할 준비를 하세요!

 

 

2023.03.20 - [여행] - [덴마크 여행] 코펜하겐, 덴마크의 아름다움과 맛을 만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