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탐방

[카페 샵오팔] 충주시에 위치한 아름다운 디자인의 카페

by KimRoy 2023. 4. 1.

4층 카페 샵오팔 입구

 

4층 카페 샵오팔 뷰

충북 충주시 청운로 58-1에 위치한 카페샵오팔은 4층 5층 6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거의 모든 벽면이 유리 통창으로 되어

 

있어 개방감이 넘치고 야경이 아름다운 카페에요.

 

인테리어는 화이트 컬러 베이스로 나무와 다양한 음식들로 손님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어요

 

넓은 공간으로 구성된 매우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와 함께, 쾌적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실내에는 식물도 있어요.

 

5층 카페 샵 오팔 내부

저는 4층에서 블루베리 스무디와 브라우니, 퀸 아망을 주문하고

 

5층과 6층을 다녀 왔는데요 5층의 모든 벽면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마음속의 스트레스가 모두 날아가 버리는 듯 한 시원함을 느꼈어요

 

5층은 이렇게 카페의 3면이 전부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4층보다 더 개방감이 있었어요

 

날씨가 춥거나 안좋을 때는 5층에서 커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6층, 7층

6층과 7층은 루프탑으로 되어있고 특히 충주시가 한눈에 보일정도로 너무 시원해서 

 

날씨가 좋아지면 루프탑에 올라가서 커피를 마셔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커피를 마시기 전에 구경을 하고 왔는데요

 

주문한 스무디랑 빵을 받고 5층에서 야경을 보기위해 시간을 보냈어요

 

블루 베리 스무디
브라우니, 퀸 아망

 

버터를 좋아하는 사람, 그리고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크루아상을 대부분 생각 할텐데요

 

크루아상 말고 하나가 더 있어요 그게 바로 퀸아망인데요~!

 

이곳의 블루베리 스무디랑 브라우니, 퀸아망은 정말 맛있었어요

 

5층의 야경 뷰
5층의 야경 뷰

점점 어두워 지기 시작하면서 주변의 건물들이 불을 켜기 시작했어요

 

이곳에서의 야경이 정말 궁금했는데요

 

저는 사진에서 보이는 5층의 안마의자에 앉아서 야경을 감상했어요

 

카페 샵 오팔에서의 야경은 정말 이쁘고 좋았어요

 

특히 안마의자가 있어서 더욱 편하게 분위기를 즐기고 힐링 했던 것 같아요

 

충주에서의 야경이 정말 멋진 카페 샵 오팔은 뭔가 마음이 무겁고 답답하거나 할 때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아~! 혹시나 차를 타고 방문을 하시더라도 1층에 작은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타고 오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2023.03.26 - [카페 탐방] - [카페 다우리] 단양에서 즐기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하는 따뜻한 커피 맛 - 다우리 카페

댓글